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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관광 붐 조성’ 1박 2일 광주여행상품 본격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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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 23-05-02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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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과 맛을 즐기는 ‘1일 7식 미식여행’부터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무등산 투어’까지 1박 2일 광주 여행을 위한 여행상품이 출시된다.

광주관광재단(김진강 대표이사)은 최근 ‘2023 광주여행 콘텐츠 및 상품 공모전’에 당선된 11개 여행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재단은 지난달 전국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공모, 최종 13개 상품을 선정했다. 제14회 광주비엔날레와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동시에 열리는 올해 국내외 관광객의 광주 유입을 확대하고 광주 관광 붐을 조성한다는 취지다.

이에 광주를 비롯해 서울과 대구, 부산 지역 여행사가 이번 공모에 당선돼 전국에서 광주 여행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이번에 출시될 여행상품은 대구와 광주를 잇는 달빛투어, 비엔날레와 미디어아트 예술 여행, 무등산 트레킹, 식도락 여행까지 광주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코스와 상품이어서 여행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은 이날 여행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이달부터 광주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예술, 역사, 문화, 생태 등 테마가 있는 광주 여행상품 운영을 통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여행사들은 제14회 광주비엔날레 개막에 맞춰 상품을 판매했으며, 여행사 자체 네트워크와 네이버, 플립 등 온라인 여행플랫폼(OTA), SNS 등을 통해 광주 여행상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김진강 대표이사는 “올해는 광주비엔날레,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등 매력적인 광주 관광 콘텐츠가 다채로운 한 해로 광주의 숨은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했다”며 “선정된 여행상품의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주 여행상품은 광주관광재단 누리집(www.gjto.or.kr), 예술여행 누리집(gjarttour.or.kr)에 게시된다. 온라인 여행플랫폼(OTA)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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